본문 바로가기
취미/사회인야구

강추 미드, 베터 콜 사울

by uesgi2003 2017. 2. 22.


베터 콜 사울Better Call Saul은 상당히 자신있었나 봅니다. 전설로 남은 브레이킹 배드Breaking Bad에서 가장 매력적인 캐릭터였던 탈법전문 변호사만으로 시즌 1을 버티며 많은 미드팬을 실망시켰습니다. 



보통 시즌 1을 버티지 못하고 사라지는 미드가 많았기에 베터 콜 사울도 그렇게 될 줄 알았습니다.


시즌 2를 잊고 지내다가 우연한 기회에 봤는데... 브레이킹 배드보다 훨씬 빠르고 강한 전개로 귀중한 밤잠을 줄이게 만듭니다. 매 에피소드마다 앗! 소리를 내게 만드는 브레이킹 배드의 온갖 악역이 총출동합니다. 


악역인지 아닌지 헷갈리는 이 사람 기억나죠? 시즌 2부터는 본격적인 자기 분량챙기기에 들어갑니다. 



뿐만 아니라 미친 개들도 연달아 출동합니다. 이들때문에 왕좌의 게임보다 다음 시즌이 더 기대될 수 밖에요. 





그리고 새로운 캐릭터도 갈수록 분량을 챙겨가죠. 이 여성 변호사는 미모뿐만 아니라 목소리도 너무 좋습니다.  




설마했는데, 이 인간도 나올 모양입니다. 이 정도쯤 되면 적당한 스핀 오프가 아니라 또 하나의 전설이 만들어질 수도 있겠습니다. 



아직 베터 콜 사울을 모르시는 분이라면... 이 포스터가 모든 것을 말해줍니다. 양아치 기질의 변호사가 온갖 탈법과 불법을 자행하며 이리 저리 꼬이는 드라마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