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취미/잡설

취미와 생활을 위한 지름신 초청 3종 세트

by uesgi2003 2012. 3. 18.

오늘은 쉬어가는 이야기로 지름신 3종 세트를 소개하려고 합니다.

 

영양제와 건강보조 허브 사이트, 원두커피 사이트, 그리고 많이 큰 지름인 닛산 알티마입니다.

세 가지 모두 여러분에게 도움이 될만한 정보이고 제게는 조금도 돌아오는 것이 없는 순도 100% 객관적인 소개입니다.

 

여러분 중에도 센트롬부터 시작해서 오메가 그리고 천연 건강보조 허브로 이미 발전한 분들도 많겠지만 이제 찾기 시작한 분들도 많을 겁니다. 우리나라는 이런 건강보조 영양제 산업이 아직 발달하지 못해서 살인적인 가격때문에 해외 사이트에서 직접 구입하시게 됩니다.

 

영양제가 필요한 분은 iHerb.com이라는 사이트를 눈여겨보시면 도움이 될 겁니다.

첫 페이지부터 썰렁한 것이, 왠지 사기성 사이트로 보이는데... 원래 미국 애들 사이트가 이렇게 썰렁합니다.

제가 비교한 것으로는 나름 싸다고 하는 전문 사이트보다도 약간씩 더 싸더군요.

그리고 우리나라에서도 주문량이 늘어나면서 우편배달도 해주고 심지어 한국어 사이트까지도 생겼습니다. www.iherb.com/ko

 

안사람이 요즘 몸이 많이 안좋아서 관련 영양제를 몇 통 샀더니 저말고 다른 분이 사용할 수 있는 할인 쿠폰을 보내주는군요 ㅡ.ㅡ

아니!!! 소개해주는 사람에게는 혜택이 전혀없고 소개받아 구입하는 사람에게만 혜택이 있다니... 이런 황당한 마케팅은 처음보겠군요.

 

어쨌든 저는 소개도 못받아서 할인이 없었는데 여러분은 구입하실 때에 ABU848 할인코드를 넣으면 첫 구매에 한해 최대 10달러까지 할인이 됩니다. 조심할 점은 중복사용하면 주문이 취소되고, 국내로는 영양제를 6병까지만 관세부과없이 들여올 수 있습니다. 

 

두 번째 강추 사이트는 토리커피라는 커피 고수 사이에서는 상당히 알려진 원두 로스팅 전문 회사입니다.

원래 죽전에서 커피 전문점을 하다가 아예 규모를 키워서 용인 외곽에서 원두 로스팅사업으로 발전했는데, 매일 10잔 가까이 원두 커피를 즐기는 제가 가장 첫 손에 꼽는 로스팅 장인입니다. 

 

 

제 블로그를 들리는 분들 중에 많이 이용한다면 제가 할인 혜택을 달라고 해보겠지만 그렇게 많지는 않을 것 같아 말을 못 꺼내고 있습니다. 여기를 이용하시는 분이 좀 늘어나면 제가 할인해달라고 부탁해보겠습니다.

 

커피에 관심있는 분은 가셔서 등록하고 정보를 얻어보시기 바랍니다. 그리고 로스팅 과정을 견학하고 싶은 분이 있다면 제가 기회를 마련해보겠습니다. 지역은 용인 외곽이라 불편할 겁니다.

 

세 번째 지름추천은 닛산 알티마입니다.

요즘 현개차의 국민 피빨아먹기 신공이 극에 달해서 가격으로도 그렇고 감정적으로 수입차를 계획하시는 분이 많습니다.

엔트리급 수입차를 바라지만 비용이 부담스러운 분에게는 알티마(Altima)가 가장 좋은 선택일 겁니다.

 

 

미국에서는 대단한 인기 차종이지만 국내에서는 비인기차종인데다가 하반기 모델 풀체인지 변경직전이어서 3,590만원인 3,500cc 비공식 할인서비스가 주유보조 500만원+딜러 할인 상당액이라는 소리가 들립니다. 그렇다면 2,900만원까지도 가능하다는 것인데... 이건 공식적인 가격이 아니니까 여러분이 잘 알아서 네고를 해야 합니다. 가셔서 누구 사이트에서 그렇다고 장담했다고 해봤자 소용없습니다. 

딜러에게 차 구입의사를 분명하게 보여주고 시승하고 차마시면서 계약서 앞에 두면 이 정도 또는 더 나은 조건이 나올 겁니다.  

 

좀 더 싸게 구입하고 싶은 분은 모델 체인지 직전까지 기다렸다가 악성(?)재고 처분을 노리시는 것도 좋을 겁니다. 색상을 고를 수 없고 재고가 다 소진되는 위험부담도 있지만 극소량이 남았을 경우에는 파격적인 할인을 받을 수 있습니다.

 

좀 더 할인받는 한 가지 팁을 알려드리면, 현금으로 전액구입할 여력이 되더라도 신용카드 한도액을 최대로 증액한 후에 차액만 현금으로 구입하면 신용카드사의 포인트 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카드사의 일선상담 직원의 대답이 기계적일텐데 매니저에게 다시 확인해달라고 요청하시기 바랍니다. 제 경우에는 "150만원만 증액됩니다"라는 하도 황당한 대답을 해서 신용카드를 해지시킬까도 했는데, 본사에서는 거꾸로 "고객님 차량구입 시에는 원하시는 금액 모두 일시증액됩니다."라는 답변을 들었습니다.

 

3,000만원 일시증액해서 포인트벌면 꽤 괜찮습니다.

 

알티마, 인피니티와 많은 부분을 공유하면서도 비용을 크게 낮춘 차라 거리에서 많이 보이면 제 가슴이 좀 쓰리겠지만, 워낙 좋은 차에 좋은 가격이라 추천해드립니다. 여러 사이트에서 이러고 저러고 딴지 거는 분들이 있는데 비슷한 가격의 소나타/K5와 비교하면 두 말할 필요없이 알티마로 선택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