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취미/하이파이홈씨어터

역대급 와싸다 창고털이 50회차

by uesgi2003 2018. 8. 14.


제가 와싸다 17년 회원이라 와싸다의 각종 이벤트를 아는 편인데, 이번에는 정말 역대급이군요.

기존에 대박이라고 할 수 있는 이벤트는 주로 수입사 변경에 따른 재고처리나 가격 정도만 좋은 브랜드였죠.

요즘은 포칼, 마크레빈슨, 심오디오, 마란츠 등과 같이 하이파이나 홈씨어터 최고의 브랜드를 역대급 할인하고 있습니다. 


제품라인과 가격할인만 놓고 보면 과연 세계 어느 업체가 감히 경쟁할 수 있을까 싶습니다. 그렇다고 전문컨설팅이나 친절이 모자라는 것도 아닙니다. 


모 오디오 전문커뮤니티에서는 와싸다 사장님에게 알프레드라는 별명을 붙였더군요. 배트맨의 집사 이름입니다.

그만큼 친절하다는 뜻입니다. 


와싸다는 즐겨듣는 CD들고 가서 하루 종일 즐겨도 누가 뭐라고 하지 않습니다. 제가 아는 지인은 겁없이(?) 모 업체에 청음하러 갔다가 10분도 안되어서 쫓겨났다고 하죠. 물건 살 때에 다시 오라고 했답니다. 


와싸다는 심지어 점심 전후로는 근사한 갈비탕 식권도 줍니다. 그리고 주말에는 로또 복권까지 줍니다. 당첨되면 포칼 그랜드 유토피아 구입을 당부하면서 말입니다. 


같은 제품이라도 와싸다에서는 최소한 10~20% 싸게 구입할 수 있는데 온라인 검색광고를 하지 않기 때문에 엄한 곳에서 비싸게 구입하는 분들을 보면 많이 안타깝더군요. 


아! 이번에는 온라인으로도 방문할인가로 판매한다고 합니다. 


http://www.wassada.com/bbs_detail.php?bbs_num=438&tb=board_event_ing&id=&num=&pg=&star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