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취미/해외직구

아이허브에서 솔가 영양제 할인하는군요

by uesgi2003 2019. 1. 25.


여기에 자주 소개했듯이 명절이나 기념일 축하로 영양제를 선물합니다. 


그렇지 않아도 설날 친인척선물로 아마존 등에서 영양제를 많이 주문해두었는데 다행히 아이허브에서도 유명 브랜드를 대폭할인하고 있습니다. 


기본할인 + 5% 할인 (2019pig 코드사용) + 10% 로열티 할인 + 10% 수량할인 + 5% 추천인코드도 반가운데 무엇보다 솔가 등의 유명 브랜드 할인이어서 더 반갑습니다. 



딸아이가 정기건강검진에서 간과 빈혈증세가 있어서 1년 동안 꾸준히 영양제를 먹었더니 이번 건강검진에서는 아무 이상이 없다고 좋아하더군요.


그래서 솔가 철분, 특히 변비 등의 부작용이 없는 것으로 180알 크게 질렀습니다. 



180알은 꽤 비싼 편인데도 앞에서 설명한 연쇄할인마 프로모션을 받았더니 90알보다 약간 비싼 정도만 들었습니다. 


요즘 독감이 심한데 저는 이미 생약 성문의 삼부쿠스를 가족에게 먹이고 있습니다. CCF15를 사용하면 15% 할인된다는군요. 



CCF15 할인은 이미 적용되어 있으니까 5% 추가할인인 2019PIG도 사용해보세요. 해보지 않아서 모르겠지만 중복할인될 것 같군요. 



1. 건강보조제 주문은 6병, 150달러 이하만 통관됩니다. 절대로 넘으면 안됩니다. 

2. 관세청 개인통과고유번호가 있어야 합니다. 한 번 만들면 평생사용합니다. 잊어버려도 이 사이트에서 바로 조회됩니다. 

https://unipass.customs.go.kr/csp/persIndex.do

3. 50달러인가? 넘으면 무료배송이고 인천에 창고가 있다고 농담할 정도로 배송이 빠릅니다. 


4. 아이허브는 원화로 표시해도 결제는 달러인 것으로 아는데 혹시 모르니까 결제수단을 달러로 바꿔서 지불하시기 바랍니다. 


5. 추천인 코드가 없는 분은 ABU848를 사용하시면 됩니다. 5% 추가할인 받을 수 있을 겁니다. 


6. 아이허브 기본 페이지는 https://kr.iherb.com/ 입니다. 


7. 잼이나 차 등 괜찮은 품목이 꽤 많습니다. 한 번에 주문하시는 것이 좋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