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취미/해외직구

면도기 세정제 DIY 그리고 영양제는 퓨리탄 강추

by uesgi2003 2016. 3. 29.


(전기면도기 세정제 DIY는 마지막 부분에 있습니다.)

 

요즘 통장사정이 좋지 못하다 보니 친인척 영양제 부탁이나 선물은 좀 더 저렴한 곳을 이용하고 있습니다. 직구하는 사람이면 한 번은 들어보았을 퓨리탄Puritan입니다.

 

다른 브랜드에 비해 가격이 너무 싸서 성분이나 효과가 의심스럽고 재고가 부족하면 쪼개기(작은 함량을 여러 개)로 보내서 세관에서 폐기처분(건강보조제는 6병 이하)걸릴 수 있다는 평이 있어서 그동안에는 피했죠.

 

그런데 요즘 열풍인 밀크시슬, 루테인, 아마씨유는 원료(유기농/비 유전자조작)만 괜찮다면 제조방법이 간단하고 미국에서 워낙 많이 사용되기 때문에 저가라도 문제는 없겠다 싶어서 퓨리탄에서 몇차례 주문해봤습니다.

이 사이트는 자체 브랜드 제품을 항시 2+3 행사하고 있어서 특별한 시기를 기다릴 필요도 없고 아직은 쪼개기는 없이 빠른 배송으로 잘 이용하고 있어서 여러분에게도 강추합니다.


여기는 추천인코드나 그런 것 없으니까 부담없이 이용하시면 됩니다. 그리고 저는 이 사이트와 아무런 관련이 없습니다. 차라리 관련이 조금이라도 있었으면 좋겠습니다. 


www.puritan.com


사이트에 들어가면 늘 2+3 프로모션이 반깁니다. 간혹 15% 정도 추가할인을 하는데 그래봐야 총액 몇 천원차이니까 기다릴 필요가 없습니다.

 


밀크시슬Milk Thistle을 검색해보면 가격이 놀랍죠?




1,300mg 고함량을 찾으시는 분들... 그건 짧은 기간 내에 치료가 필요할 때에 복용하는 것으로 압니다. 


주변 연로하신 분이나 눈건강이 심각한 분들이 찾는 루테인Lutein도 이 가격입니다. 




루테인은 하루 한 알이면 충분하고 그 이상이면 오히려 안좋다고 하니까 주변 친인척 선물로 나누어드려야 할 겁니다. 


오래 전에 오메가 3-6용으로 아마씨유Flaxseed Oil로 바꿨는데 요즘 열풍이라고 하더군요. 

구석진 마트 앞에까지 아마씨유 판매대가 생겼을 정도입니다. 


저는 아예 기름형태로 주문해서 가족에게 강제로 먹이고 있는데, 아무래도 젤형태가 먹기 좋겠죠. 그리고 배대지 비용도 훨씬 적게 나옵니다. 

직구 처음하시는 분은 여기에서 주의사항입니다. 


1. 건강보조제는 6병이하만 통관됩니다. 직배송이나 배송대행 발송비용이 아까워도 과감하게 줄여야 합니다.

2. 다른 물품과 함께 주문할 경우 150달러 이하만 무관세입니다. 건강보조제가 섞여서 150달러 이하가 적용됩니다.

3. 배송대행은 한 곳만 이용하세요. 황당하게 중간에 움직이지 않는 경우가 있는데 날짜를 아무리잘 계산해도 여러 곳을 이용하면 동시에 들어올 수 있습니다. 그럴 경우 배송대행사는 아무런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4. 모든 것이 여러분의 판단입니다. 직구는 개인의 위험부담으로 직접 결정하는 것입니다.  


배송대행비가 아까우니까 뭐가 괜찮을까 싶어서 찾아봤더니 이런 것도 있군요. 


여성분이 많이 사용하는 아로마 테라피용 오일입니다. 가격이 참 좋죠?


우리 남성은 이것을 이용해서 면도기 세정제를 직접 만들 수 있습니다. 



국내에서는 보통 하나에 1만원 꼴입니다. 직구를 하면 상당히 싼데 배송비때문에 차이가 크게 줄어듭니다. 


기존에 사용하던 용기를 (저처럼 버리지 말고 ㅡ.) 따뜻한 물에 샴푸 몇 방울 떨어트려소 안의 지저분 한것을 모두 씻어낸 후에 이런 비율로 재활용하면 됩니다. 

 

알콜 70%를 섞은 물 500ml

 레몬 에센스 오일 42방울 

 파란 식용색소 5방울(선택)


퓨리탄에서 에센스 오일 몇 병 사서 한 병은 DIY하고 나머지는 여친이나 부인에게 선물하면 좋아할 겁니다. 자몽이나 녹차 오일을 섞으면 꽤 재미있는 냄새가 나겠군요. 


아! 면도를 자주 안하는 분은 그냥 국내에서 최저가로 구입하는 것이 더 편할 수 있습니다. 반면에 매일 면도해야 하는 저같은 사람은 꽤 큰 돈을 아낄 수 있습니다. 아무래도 DIY이 정품보다 좋을 수는 없죠. 저는 녹차로 해볼 생각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