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21/1011

웹툰 흑막의 목줄을 놓쳐버렸다 가까운 웹툰작가가 데뷔를 해서 여러분께 소개합니다. 시간나실 때에 여유있게 즐겨주시고, 따뜻한 응원을 부탁드립니다. 첫 출발에 모든 것을 완성할 수 없겠지만 여러분의 관심과 호응이 있다면 다음 발걸음은 훨씬 크고 멀리 내딛을 수 있을겁니다. 흑막의 목줄을 놓쳐버렸다 - 웹툰 | 카카오페이지 (kakao.com) 흑막의 목줄을 놓쳐버렸다 '나는 소설 속 악녀 ‘시리에나’로 빙의했다. 시리에나의 어머니는 흑막을 데려와 세뇌시켜 자신의 이익을 위해 이용하려 하고 있었다. 세뇌의 내용은 두 가지. 가문의 사람들에게 복종할 것. page.kakao.com 2021. 10. 26.
독일의 원자탄개발 비화 그리고 원자폭탄 신간 펀딩 인문학 특히 전사는 이미 고사상태인데, 다행히도 북21 레드리버에서 꾸준히 수준높은 도서를 발간하고 있습니다. 이번에는 원자탄비화에 대한 그래픽노블이고 사전마케팅으로 와디즈 펀딩을 진행한다고 합니다. 혜택이 많으니까 한 번 확인해보시고 더 많은, 더 수준높은 전사전문서적이 우리말로 출간될 수 있도록 참여해보시기 바랍니다. https://www.wadiz.kr/web/campaign/detail/130762?utm_source=wadizshare_in&utm_medium=url 하드보일드 과학 그래픽노블 한국어판 프로젝트 "이제 나는 죽음이요, 세상의 파괴자가 되었도다." 제2차 세계대전을 종결한, 가장 잔혹하고 압도적인 무기 '원자폭탄'. 원자폭탄의 모든 것을 이제 그래픽노블로 만나보세요! www.wad.. 2021. 10. 26.
표트르의 꿈이 좌절된 프루스원정 (2부) 프루스전투는 전사에서 숨겨진 한 장면이지만, 러시아와 오스만제국의 당시 그리고 현대로 이어지는 모든 장면을 바꾸었습니다. 그리고 리더의 자질과 의지가 얼마나 중요한 지를 잘 보여줍니다. 시선이 미래를 향한 지도자, 지금 당장에 못박힌 지도자는 위기와 기회에서 비교할 수 없는 차이를 보입니다. 당시에는 국민이 선택할 수 없었지만 지금은 우리가 선택하고 버릴 수 있죠. 국민에게 맞는 정치수준이라는 말이 진리입니다. 표트르대제 기간에 합병한 영토(좌우 보라색)는 에게? 할 수 있지만 대제라고 추앙하는 이유가 다 있습니다. 과거와 전통에 얽매인 은둔왕국을 대대적으로 개혁해 러시아제국의 토대를 단단하게 구축했습니다. 표트르 이전에는 크림반도의 타타르 칸이 생각날 때마다(?) 우크라이나 일대를 마음대로 약탈할 정도.. 2021. 10. 25.
표트르의 꿈이 좌절된 프루스원정 (1부) 표트르대제와 카를 12세의 맞대결은 근대편 대북방전쟁을 참조하시면 됩니다. 상당히 재미있는 이야기입니다. https://blog.daum.net/uesgi2003/category/%EA%B7%BC%EB%8C%80/%EB%8C%80%EB%B6%81%EB%B0%A9%EC%A0%84%EC%9F%81?page=2 '근대/대북방전쟁' 카테고리의 글 목록 (2 Page) 의미있는 1001번의 세계사 이벤트를 자세하게 정리해서 알려드립니다. blog.daum.net 돈Don일대의 불라빈Bulavin 코사크반란 그리고 스웨덴군 침공 당시, 표트르는 술탄이 아조프Azov를 탈환하려고 하지 않을까 걱정했다. 그는 투르크나 타타르포로를 절대로 잡지 말라고 명령을 내리며 오스만제국을 자극하지 않았다. 콘스탄티노플 주재 러시아.. 2021. 10. 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