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취미/잡설

고양이를 키울 분은 로얄캐닌 사이트 살펴보세요

by uesgi2003 2021. 7. 21.

 

(광고나 협찬과 상관없는 제 이야기입니다. 제 서재를 방문하시는 분이라면, 제가 홍보나 협찬을 받지 않는다는 것을 잘 아실겁니다.)

 

나만 없어 고양이! 라는 마음으로 고양이를 들이고 싶은 분은 일단 그 간절한 마음을 잠시 진정시키고 많은 자료를 살펴보시기 바랍니다. 

인터넷에 어설픈 온갖 카더라가 난무하기 때문에, 그런 한심스러운 이야기는 머리에서 완전히 지워버리고 최소한 고양이에 대한 책 한권은 읽고 전문 사이트의 자료를 충분히 본 다음에 결정하고 준비해야 합니다. 

 

아직 입양을 결정하지 않았다면, 로얄캐닌 사이트를 둘러 보시는 것도 좋습니다. 

고양이에 대해 훨씬 전문적이고 친절한 사이트가 많지만, 이곳도 간단하면서 중요한 포인트를 요약해두었고, 특히 절대적으로 중요한 사료정보가 모여 있는 곳이라 자세히 둘러 볼 필요가 있습니다. 

 

얼마전 모 초저가 할인점에서 파는 고양이사료를 사가는 분을 봤는데... 제대로 만든 고급사료 얼마 안합니다. 저질사료 먹이다가 탈나서 보험도 안되는 병원비 나가는 것보다 훨씬 부담이 적습니다. 

 

전에도 이야기했듯이, 저는 생식과 로얄캐닌을 함께 먹입니다. 

물론 더 좋은 사료도 있겠지만, 쉽게 구입하고, 잘 먹고, 탈도 안나고, 가격부담도 상대적으로 적은 편이어서 16년 넘게 사료는 로얄캐닌만 먹이고 있습니다. 

 

다른 사료여도 괜찮습니다. 여러분의 생각이나 선택이 다르고 고양이의 선호도가 다르니까요.

고양이에게 좋은 사료를 먹이세요. 한 달 1~2만원만 더 들이면 됩니다. 

 

오늘도 여러 커뮤니티에 고양이 고민하는 글들이 보이던데, 인터넷의 카더라에 의지하지 말고 반드시 책 한 권 읽고, 전문 사이트 자료 조사하고, 사료의 중요성도 확인해보세요. 

 

https://www.royalcanin.com/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