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년 초부터 미국시장에서 현기차가 상당히 심각하다고 정리를 했었습니다.
그럴 때마다 현기차는 팔 재고가 없다느니, 신차대기때문이라느니 언론플레이를 했었는데 5월에는 무척 심각한 지경이 되었습니다.
-10%라는 성적에 대해 엘란트라와 아제라(그랜저) 신차교체 시기여서 그렇다는 언론플레이를 다시 하던데...
엘란트라는 여전히 잘 팔리고 있고 아제라가 제대로 팔린 적이 있냐는 질문은 하지말고 그냥 그런가보다 해줘야죠.
제 값받기 한다고 인센티브 줄였다가 판매량이 급격하게 줄어들면서 인센티브 다시 늘렸는데 계속 밀리고 있는 중입니다.
미국시장에서 더 이상 밀리면 안되기 때문에 더 많은 마케팅 이벤트를 벌일 것으로 보입니다.
당연히 국내고객도 같은 조건을 주기를 바랄 뿐입니다.
혼다 어코드와 CR-V는 참 징할 정도입니다. 꾸준하게 혼다를 먹여 살리고 있군요.
'취미 > 자동차' 카테고리의 다른 글
인피니티에 GT-R 엔진을 올리는 모양이군요. (0) | 2015.06.11 |
---|---|
미국에서의 현기차 중대형 위상 (0) | 2015.06.09 |
다시 글로벌 브랜드 순위 매기는 시기이군요. (0) | 2015.05.27 |
인피니티의 흔하지 않은(?) 연비 (0) | 2015.04.18 |
인피니티 QX30 출시되면 대단하겠군요. (0) | 2015.04.0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