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취미/하이파이홈씨어터

PC-Fi용 엘탁스 모니터 1과 3 + 네오텍 스피커 케이블 증정이벤트

by uesgi2003 2016. 4. 2.


여러 커뮤니티에서 PC-Fi가 대세인데, 아는 척을 좀 했더니 제품에 대한 문의를 많이 받습니다.

취향과 예산에 따라 구성이 달라질 수 밖에 없는데 스피커만큼은 엘탁스 모니터3를 강추하고 있죠.

디지탈 앰프 기타 등등에 대해서는 다른 분의 추천을 이미 공유했었습니다.


가성비 위주의 PC-Fi 구성에 대해서는 http://blog.daum.net/uesgi2003/874 를 참조하시면 됩니다. 


와싸다에 엘탁스 모니터 가격할인을 부탁했었는데 수입원가가 올라갔는지 계속 난감해하기에 그럼 괜찮은 스피커 케이블 증정이벤트를 해달라고 했습니다. 

 

아무리 찾아도 없기에 '소개해준다고 해도 튕기네?'하고 잊으려 했는데 제가 잘 안가는 페이지에 걸어두었군요.




http://www.wassada.com/list.php?category=2522 


엘탁스 모니터 1 3 모두 네오텍 스피커 케이블 5M를 증정한다고 합니다. 싸구려 막선이 아니고 실제 와싸다에서 파는 제품이고 이 정도면 PC-Fi용으로 상당히 훌륭한 케이블입니다



엘탁스 모니터 3는 제가 우습게 봤다가 큰 코 다친 녀석입니다. 

이 가격에 무슨... 했었는데 짱짱한 소리를 내줘서 홀딱 반했습니다. 



모니터 1은 3보다 동생인 작은 녀석으로 책상 위에서 사용하기 알맞죠. 


 

1 3 모두 이 가격 대에서는 만듦새와 성능 강추입니다. 엔트리급에서 스파이크까지 제공되는 스피커는 없죠. 

저음이 좋아서 팝, 락과 재즈에 상당히 괜찮습니다. 엘탁스 모니터는 덕트가 후면이 아니어서 책상 위에 올려놓기에도 좋습니다. 

스파이크 받침동전이 있는데 그게 불편할 때에는 이 사진처럼 풀러도 됩니다.


 

엘탁스 모니터 1 소리를 동영상으로 찍었는데... 아내가 '보온을 취소했습니다' 동작시키는 바람에 개그가 되어 버렸고 웹용으로 인코딩하니 소리가 무척 안 좋아지는군요.


모니터 1  후면인데 스피커보다 몇 배가 비싼 녀석이 꽉 붙잡고 있습니다. 



PC-Fi나 엔트리급 하이파이 생각했던 분은 이 기회에 장만해보세요. 


강제(?) 이벤트라 1~2주 후에는 내릴 것 같습니다.